Program/Unity
유니티(Unity) USB 드라이브 텍스트 읽기
soccerda
2024. 8. 13. 08: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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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IO;
using System.Text.RegularExpressions;
public class ReadTextFileFromUSB : MonoBehaviour
{
void Start()
{
// 모든 드라이브 문자 가져오기
DriveInfo[] allDrives = DriveInfo.GetDrives();
foreach (DriveInfo drive in allDrives)
{
// USB 드라이브인지 확인
if (drive.DriveType == DriveType.Removable)
{
string path = drive.Name + "a.txt";
// 파일이 존재하는지 확인
if (File.Exists(path))
{
// 파일의 모든 텍스트를 읽어옴
string fileContents = File.ReadAllText(path);
// KEY 값 추출
string key = ExtractKey(fileContents);
if (!string.IsNullOrEmpty(key))
{
// 추출한 KEY 값을 콘솔에 출력
Debug.Log("Extracted KEY: " + key);
}
else
{
Debug.LogError("KEY 값을 찾을 수 없습니다.");
}
return; // 파일을 찾았으므로 더 이상 검사하지 않음
}
}
}
Debug.LogError("USB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.");
}
string ExtractKey(string text)
{
// 정규식을 사용하여 KEY 값 추출
Match match = Regex.Match(text, @"KEY=""([^""]+)""");
if (match.Success)
{
return match.Groups[1].Value;
}
return null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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